본문 바로가기
  • 김치 주세요
일상 다이어리

스마트폰 사진 인화 플랫폼 Filaroid 앱 이용 후기(아이폰)

by jiann92 2020. 4. 20.
728x90

 얼마 전 핸드폰 사진 인화를 하려고 근처 사진관을 검색하다가 예전에 앱을 이용해서 핸드폰 사진 인화를 했던 게 생각이 나서 스마트폰 사진 인화 앱 검색을 해보게 되었다.

 

앱스토어에서 "사진 인화"를 검색하니 몇 가지가 나왔는데 

나는 그중에 Filaroid에 눈길이 가서 다운로드를 해보았다.

App Store에서 Filaroid 검색

"세계 최초 종이컵을 재생..."이 문구가 마음에 들었나 보다

회사의 이념이나 구성도 괜찮은 것 같았다.

 

설치를 하니 꽤나 괜찮은 로고가 사진 폴더 한쪽을 채웠다.

오늘쪽 하단 Filaroid

실행을 하고 이것저것 살펴보았다

 

홈화면 》 제품리스트
홈화면 》 사진인화 》 종이컵 사진인화

 

 홈 화면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가 있는데, 나는 기본 사진을 원했기에 '종이컵 사진인화'를 선택했다

아래로 스크롤링하면 인화 사이즈와 장수를 선택하는 창이 나온다


종이컵 사진인화 사이즈 선택

 이렇게 다양하게 사이즈 선택을 할 수가 있는데 나는 4000원짜리를 선택했다(리뷰를 위해 장수만 선택하고 주문하기를 했는데 자동으로 선택이 된걸 보니 기본값인 것 같다)

사이즈는 3.5*2.5인데 실측은 폴라로이드 미니 사진 사이즈 정도 되는 것 같다

Filaroid 웹사이트에 소개된 사진사이즈

 선택을 하고 주문하기를 누르면 내가 선택한 사진들이 쭈르륵 나오고 사진을 하나씩 선택해서 간단한 편집도 할 수가 있다

해당 아이콘을 누르면 밝기를 조절하거나, 날짜를 삽입할 수도 있어서 아날로그틱한 느낌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사진을 인화할 수 있을 것 같다

사진크기 》 필터 》 밝기 》 날짜


✔사진을 고르고 편집까지 마쳤다면 이제 진짜 주문하기를 할 차례.

 

선택한 사진 》 장바구니 》 주문서 

 우측 상단에 완료 버튼을 누르면 바로 장바구니로 넘어가게 되는데, 내가 주문한 상품이 맞는지 확인하고 주문하기를 하면 주문서로 넘어가게 된다

이다음부터는 주소 입력 후 결제를 하면 주문이 완료되는데, 나름 UI가 괜찮아서 손쉽게 주문이 가능하다. (위에 설명한 것도 내가 친절병이 도져서 올려놓은 거다 사실은 설명하기도 부끄러울 정도로 간단하다.)

결제 방식을 선택하고 그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면 띠로링! 주문 완료!👌

주문 완료!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진이 도착했다📦😆(대략 2-3일 소요) 

주문 시 설명을 자세히 읽어보면 3.5*5/ 4*6/ 5*7 사이즈 프리미엄 인화 30장 이상을 주문하면 종이액자(5-10매)를 준다고 쓰여 있었는데, (종이컵진인화 서비스 창 참고)

정말로 종이 액자도 함께 왔다.

나는 3.5*5 사이즈의 사진을 총 45장 주문했는데 종이 액자가 10매 정도 온 것 같다.

클래식한 종이액자에 사진을 넣어 여기저기 마구마구 붙여댔다

종이액자에 사진을 마구마구 넣어보자
사진 봉투가 너무 너어어어무 이쁘다

 봉투의 색상이 너무 이쁘고 마음에 든다

사진만이 전부가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고 추억을 남긴다면 더욱 의미 있는 추억으로 남게 되지 않을까 싶다.

앨범에 차곡차곡 사진들이 쌓여가니 기분도 너무 좋아지고 좋은 일을 했다는 생각에 뿌듯하기까지 하다,,

하지만, 가로 사진이 많지 않아 어쩔 수 없이 세로사진을 가로로 높여서 넣어야 하는 불상사가 발생..!!😫

다음에는 아싸리 사진 사이즈도 맞춰서 주문을 해야겠다.

어머 내 이불

 


그리고 이번에 무료 사진인화 서비스를 재개했나 보다. 얼마 전엔 잠시 서비스 중지한다고 돼있었는데, 아무튼 나한텐 잘된 일..!! 언박싱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쉬웠는데 무료 인화 사진을 주문해서 사진이 오면 그때 추가로 간단한 리뷰를 올려야겠다.

상품금액이 무려 무료..!!!

 그리고! 너무나 좋은 이벤트가 있어 공유~✌

사실.... 최대한 라이벌을 만들고 싶지 않았지만!!!!

좋은 이념을 갖고 있는 플랫폼을 많은 분들이 사용하면 모두가 좋을 것 같아 알리기로 하였다💕

파격적인 당첨 선물도 있으니 어여가서 확인하라우(앱 다운로드 후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확인)

(🖑저는 당사의 직원이 아님을 알립니다. 어떠한 협찬도 받지 않았습니다. 내 돈 내산 후기가 오롯이 담긴 리뷰입니다.🖑)


- Filaroid 홈페이지 -

Filaroid의 홈페이지

 Filaroid의 웹 홈페이지다

앱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멋진 홈페이지도 있다! 주소 남길 테니 들어가서 구경 한번 해보면 좋을 것 같다.(사진 넘나 고퀄... 멋져)

👉 https://filaroid.com/photoprint

 

사진인화

사진인화

filaroid.com

728x90

댓글